이상준, 코로나19 자가격리 해제 "PCR 검사도 음성"[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7.27 15:4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이상준이 28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된 IHQ 예능프로그램 '리더의 연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06.2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개그맨 이상준이 코로나19 선제 검사 이후 자가격리 조치에서 해제돼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7일 "이상준이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활동을 이어간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상준은 자신이 출연했던 IHQ '리더의 연애'에 출연한 출연자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시행했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이후 보건당국의 추후 조치가 있기 전까지 선제적 자가격리를 진행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상준은 감염 의심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자가격리를 했고 자가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이상준은 이날 진행되는 tvN '코미디 빅리그'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개그맨 이상준이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앞서 이상준이 출연한 IHQ '리더의 연애'에 출연한 출연자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이상준과 관련 스텝 전원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시행, 검사 결과는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보건당국의 추후 조치가 있기 전까지 선제적 자가격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보건당국으로부터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7월 26일(월) 낮 12시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했습니다.

이상준은 감염 의심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성실하게 자가격리를 하였고 자가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방역지침에 따른 자가격리 기간이 종료된 개그맨 이상준은 금일 진행되는 tvN '코미디빅리그' 녹화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