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한민, 카메라 밖 스윗+긍정 에너지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7.27 10:09 / 조회 : 7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킹콩 by 스타쉽



'너는 나의 봄' 한민의 긍정 에너지 가득한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제작 화앤담픽쳐스)에서 강다정(서현진 분)의 절친이자 구구카페를 운영하는 '박철도' 역으로 출연 중인 한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민은 대본을 든 채 따스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언밸런스한 패션을 선보이는 극 중 스타일링과 상반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한민은 풍성한 펌 헤어스타일로 캐릭터 특유의 순수한 '멍뭉미'를 한층 돋보이게 하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한민은 쉬는 시간에도 진지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눈빛을 보이며 열정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늘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민은 '너는 나의 봄'에서 매력 포텐을 터뜨리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철도와 뛰어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한 것은 물론, 매번 재치 넘치는 리액션을 통해 인물들과 티키타카 케미를 선사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에 중반부에 다다른 '너는 나의 봄'의 스토리에서 한민이 보여줄 또 다른 활약에 기대가 높아진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