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28일 정규3집 발매 동시 멜론 스테이션 출격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7.27 09: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독보적인 감성으로 사랑받는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정규 3집 발매와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 출연을 확정했다.

27일 멜론은 "개성 넘치는 음악과 영화 속 명대사 같은 노랫말로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잔나비가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앨범 공개 동시에 '오늘음악'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잔나비는 '오늘음악'을 통해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 트랙별 리뷰와 함께 각자의 추억이 담긴 음악을 공개하고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새 앨범 '환상의 나라 :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이 한 편의 소설 또는 영화를 보는 것 같은 흐름을 갖고 있다는 데에 착안해 도슨트 형식으로 앨범 리뷰를 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잔나비가 직접 해주는 새로운 형식의 리뷰인 만큼 팬들에게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오늘음악'에서만 들을 수 있는 잔나비의 플레이리스트 역시 함께 공개된다.

잔나비가 출연한 '오늘음악'은 28일 오후 6시에 멜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잔나비는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을 발표한다. '환상의 나라 :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 는 잔나비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앨범으로 청량함이 가득 묻어나는 발라드 곡 '외딴섬 로맨틱 '을 타이틀곡으로 한다.

한편 뮤직토크쇼 '오늘음악'은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부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양한 뮤지션이 직접 DJ가 되어 진행하는 멜론 스테이션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멜론 이용자에게 풍성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