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설운도 "임영웅, 선물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1위..감동"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7.24 09:09 / 조회 : 51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설운도 /사진제공=JTBC


가수 설운도가 최근 작사, 작곡한 임영웅의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얽힌 스토리를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사로잡은 설운도와 최근 예능에서 활약 중인 코미디언 이경실과 조혜련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예능 대세 홍현희도 잠시 자리를 비운 김영철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설운도는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대한 작사, 작곡 스토리를 이야기 했다. 임영웅의 팬들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설운도의 노래 '보랏빛 엽서'를 부른 임영웅을 보고 설운도의 개인 SNS 채널에 찾아와 노래를 선물해 달라며 댓글을 남겼다는 것.

설운도는 이를 계기로 임영웅에게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선물했다. 임영웅은 이 노래로 트로트 장르로는 14년 만에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설운도에게 감동을 선사했다고 한다.

또한 설운도는 '사랑의 트위스트', '쌈바의 여인', '여자여자여자', '누이' 등 본인의 명곡들에 대해 모두 "내가 작사, 작곡했다"라고 밝히며 각각의 노래들에 얽힌 에피소드를 풀어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