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종' 히로인 나릴야X싸와니, 한국어로 응답하다.."응원 감사"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7.23 14:48 / 조회 : 46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랑종'의 히로인 나릴야 군몽콘켓, 싸와니 우툼마 감사 인사 영상


영화 '랑종'(감독 반종 피산다나쿤) 히로인들이 직접 전하는 흥행 감사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쇼박스 측은 '랑종'의 히로인 밍 역의 나릴야 군몽콘켓과 님 역의 싸와니 우툼마의 흥생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

'랑종'은 개봉 4일째 역대 청불 영화 최단기간의 속도로 손익분기점을 달성하고 관객들의 다양한 해석을 이끌어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열연으로 흥행을 이끈 두 주역 밍 역의 나릴야 군몽콘켓과 님 역의 싸와니 우툼마가 흥행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화 속 강렬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두 배우의 반전 매력은 물론 한국어 인사까지 깜짝 공개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국어로 밝게 인사를 전한 나릴야 군몽콘켓은 "SNS를 통해 피드백을 확인하고 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한국 관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명대사 "네가 맞혀봐, 내가 누구인지"를 즉석에서 재연해 순식간에 몰입하는 연기력을 보여줬다. 싸와니 우툼마 또한 한국어 인사와 함께 "언젠가는 한국에 가서 직접 만날 날이 오기를 바란다"라 전하며 관객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