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스타일리시한 '여름 날의 오후' 재해석..건강美人 [화보]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7.23 09:19 / 조회 : 8277
  • 글자크기조절
image
나나/사진제공=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배우 나나가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나나는 23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여름 날의 오후' 콘셉트로 진행한 화보를 공개,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녹여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방출, 꽃을 유니크하게 쥔 포즈로 인상 깊은 포인트를 더하며 대체 불가한 화보 장인의 진가를 발휘했다.

또한 나나는 조거 팬츠와 브라 톱, 스웻셔츠와 데님을 매치하는 등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콘셉트에 꼭 맞는 무드를 발산한 것은 물론 소품을 다양하게 활용한 포즈로 자신만의 색을 담은 시크한 건강미를 뽐냈다.

무엇보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글리치'의 주연인 허보라 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나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성숙해진 모습으로 촬영에 몰입했고, 여름 햇살이 들어오는 촬영장의 분위기 속에서 클린한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분위기를 더해 현장에서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나나는 더운 날씨 속에 계속된 촬영 일정에도 유쾌함을 잃지 않으며 촬영이 끝날 때까지 건강한 에너지를 방출, 스튜디오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캐주얼과 내추럴함 사이 나나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8월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나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image
나나/사진제공=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