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맛집' 쏠, 28일 신곡 '곁에 있어줘' 발매...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7.23 07:49 / 조회 : 6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아메바컬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신곡 '곁에 있어줘'로 초고속 컴백을 알린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새 싱글 '곁에 있어줘'의 티징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쏠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쏠의 빨간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의상이 패셔너블한 매력을 자아낸다. 여기에 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더해져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아메바컬쳐는 "'곁에 있어줘 (Feat ?)'"라는 멘션을 덧붙이며 피처링 아티스트도 예고했다. 쏠은 지금까지 다이나믹듀오, 김현철,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준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만큼 이번에는 누구와 호흡을 맞췄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쏠은 이날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곁에 있어줘' 메이킹 필름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쏠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차림으로 음악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이 담겼다. 쏠은 "마음이 차갑게 식어버렸지/꽤 오래됐어/좋아하는 노래를 들어도/의미가 없어/뻔한 매일 재미없어/너만이 나를 녹여줘/곁에 있어줘"라고 담담히 '곁에 있어줘'의 가사를 말하며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이처럼 쏠은 약 1개월만의 신곡 '곁에 있어줘'로 트렌디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처링 참여 아티스트도 관심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곁에 있어줘'는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쏠의 신곡 '곁에 있어줘 (Feat ?)'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