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BBC Radio 1' 출연 예고 속 귀공자 면모 "상위 1% 귀족 재벌 외동 아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7.23 07:42 / 조회 : 9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귀티 흐르는 귀공자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BBC Radio 1'은 7월 22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오는 27일 '라이브 라운지(Live Lounge)'에 처음으로 출연한다"라고 전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청순한 미소년 비주얼로 깔끔한 캐주얼 룩도 고급스럽게 소화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화이트 셔츠에 그린 실크 넥타이, 니트 베스트, 면 반바지 등을 입고도 우아하고 세련된 자태로 기품 넘치는 아우라를 한껏 내 풍겼다.

정국은 작은 얼굴에 우월한 기럭지가 돋보이는 8등신 비율로 눈길을 끌었고 특유의 큰 눈과 뽀얀 얼굴, 앙증 맞은 입술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도 발산했다.


정국의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나는 미남 비주얼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방송에 대한 기대를 드높였다.

팬들은 "영국 귀족학교 재학생같다" "반바지 흰 양말 브이한 손까지 졸귀세트 방송 기대된다" "완소남 심장 아린다~♥" "진짜 귀엽고 저 얼굴에 귀티 어쩔꺼냐" "영국 귀족 느낌 ~고급스러움이 넘쳐 흐르네~" "정구기 점점 더 어려지는 얼굴 ㅠㅠ 시간 여행하니?" "귀엽고 사랑스럽고 세상 소중한 존재♥" ""완전 귀공자 재질 품위와 우아함이 느껴지네" "상위 1% 귀족 재벌 외동 아들ㅋㅋ" "온 세상 귀티 멋짐 다 가진자 전정국"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라이브 라운지'에서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를 비롯해 최근 발매한 신곡 'Permission to Dance', 그리고 폴리스(The Police)의 'Every Breath You Take'를 샘플링한 퍼프 대디(Puff Daddy)와 페이스 에반스(Faith Evans)의 'I'll Be Missing You' 커버곡을 열창한다. 'I'll Be Missing You'가 방탄소년단에 의해 어떻게 재해석될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방탄소년단은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진행자와 인터뷰도 가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라이브 라운지'는 27일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오는 28일 BBC One 및 BBC iPlayer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