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김태형이 보여준 8초간의 美천국..전 세계 트렌딩 장악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7.22 08:29 / 조회 : 1187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BTS) 뷔가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화려한 미모와 천재적인 끼와 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22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에 '버터(Butter)' 앨범의 클립영상이 공개됐다.

사이키델릭한 조명이 어지럽게 교차하는 가운데 뷔는 8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타고난 무궁무진한 끼를 펼쳐 보이며 왜 자타공인 '끼돌이'인지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짙은 네이비 전신 슈트에 강렬한 붉은 색의 큰 목걸이를 하고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로 훤칠하게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아우라가 넘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남신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image


뷔는 화려한 조명의 움직임에 따라 몸을 자유자재로 여유롭게 움직이며 창의력 넘치는 포즈와 섹시함과 귀여움을 오가며 보는 이의 시선을 황홀하게 잡아끌었다. 신이 빚은 완벽한 옆선을 자랑하며 예측할 수 없는 독창적 포즈로 눈길을 뗄 수 없게 해 타고난 천재적 모델 역량을 입증했다.

로우 앵글로 화면 가득 잡힌 뷔의 측면 얼굴은 매끄럽고 높은 콧대와 남자다운 턱밑 각과 소년미를 선사하는 짧은 턱선이 예술처럼 조화를 이루며 숨이 멎을 듯 꽉 들어찬 초현실적 잘생김으로 영상의 흡입력을 높였다.

약 4초간의 아이컨택을 이어가는 뷔는 여유로우면서도 강렬하고 치명적인 눈빛과 윙크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뷔는 커다랗고 빨간 꽃모양 목걸이로 한쪽 눈을 가려 잘생긴 얼굴을 가리면서 오히려 시선을 끌게 하는 놀라운 센스를 발휘해 감탄을 자아냈다.

image


동시에 서사 깊은 눈매로 카메라를 매혹적으로 바라보며 입술을 내밀더니 순식간에 눈빛을 바꿔 장르가 바뀌는 착각이 들게 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연출과 천부적인 모델적 감각으로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뷔의 영상은 22일 오전 7시 기준 멤버들 중 가장 많은 트위터의 리트윗과 '좋아요'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THE WINK'가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5위, 트위플 유명인 랭킹 2위, 일본 트위터 트렌딩, 야후 재팬 실검 50위, 뷔의 이름 V, TAEHYUNG, KIMTAEHYUNG은 구글트렌드 피크를 기록하며 글로벌 '잇보이' 면모를 뽐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