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레깅스&女수영복 자태→복근 노출..'감격' [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7.20 17:39 / 조회 : 21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성공 근황을 전했다./사진=유튜브 채널 '홍쓴TV'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성공으로 결혼 후 처음으로 여성 수영복을 구매했다며 감격스러워 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홍쓴TV'에는 '혀니의 다이어트 TIP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 홍현희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한층 더 건강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그녀는 집에서 레깅스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집에서 남편 제이쓴의 옷을 입고 있었다는 그녀는 "레깅스를 입고 있어야 내 몸을 긴장 시켜주는 것 같다"라고 했다. 또한 TV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자극을 받는다고 털어놓았다.

홍현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보디 프로필 영상을 두고 "그런 관심이 저를 옥죄는 것 같다"면서 이 또한 다이어트에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홍현희는 다이어트를 잘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그녀는 "2XL, XL, 래쉬가드. 남자 수영복만 보다가 드디어 여성 쇼핑몰에서 수영복을 샀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 후 처음으로 여성 쇼핑몰에서 여성 수영복을 샀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홍현희는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그녀는 "이런 기분이구나"라면서 다이어트 성공 후 여성 수영복을 입게 된 것에 감격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보디라인이 이전보다 잘 드러나 있어 다이어트를 잘 유지되고 있음을 알렸다.

또한 홍현희는 다이어트와 관련한 Q&A 시간을 가졌다. 먼저, 그녀는 먹는 음식과 관련해 한식에 최적화 되어 있다면서 한식을 끊을 수 없다고 했다. 이어 소금, 간장, 된장 등 저염식이나 어린이용으로 양념이 주는 자극적인 맛을 줄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홍현희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중요한 것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기"를 손꼽았다. 더불어 '잠'도 중요하다고 했고, 규칙적인 생활을 다이어트 팁으로 손꼽았다. 그녀는 맞춤 운동에 대해선 '걷기'를 추천했다. 또 '순환 마사지'를 일주일에 한 번 받았다면서, 몸이 순환이 되어야 다이어트가 된다고 했다. 자신이 직접 체험한 것을 팁으로 공개한 것.

이후 홍현희는 복근을 공개하기도 했다. 거울 속에 비친 홍현희의 배에는 복근이 자리잡고 있었고, 그녀는 앞으로도 꾸준히 다이어트를 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홍현희는 최근 8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이전보다 홀쭉해진 몸매와 턱선이 드러난 얼굴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