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조정석 'SNL코리아' 호스트 출연..소속사 "긍정 검토"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7.19 16:52 / 조회 : 2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병헌(왼쪽)과 조정석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병헌과 조정석이 리부트 '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연한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병헌과 조정석은 올 하반기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리부트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SNL 코리아'는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판으로, 지난 2011년부터 2017년까지 tvN을 통해 총 9개의 시즌을 선보였다. 4년 만에 돌아오는 리부트 'SNL 코리아'에는 기존 제작진인 안상휘CP를 필두로 유성모, 권성욱, 오원택PD 등이 제작에 합류했다.

호스트로는 현재 다수의 국내외 톱스타 및 셀럽들이 물망에 오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병헌이 첫 호스트로 포문을 열 전망이다.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리부트 'SNL 코리아'에는 개그맨 신동엽을 비롯해 배우 정상훈과 김민교, 권혁수, 차청화, 개그우먼 안영미, 가수 웬디(레드벨벳) 등이 크루로 활약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