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썹 출신 지애, 양성애자 고백 "여자친구 생겨 행복"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7.18 13:51 / 조회 : 826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지애 인스타그램
걸 그룹 와썹 출신 지애가 양성애자임을 고백한 사실이 뒤늦게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커밍아웃한 걸그룹 와썹 출신 지애'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에 따르면 그는 지난해 1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나는 남자와 여자를 사랑한다. 이해할 수 있나"며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생겨 너무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이 내용은 당시 올케이팝 등 영어권 한류 매체 등을 통해 보도됐지만, 오히려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image
/사진=지애 인스타그램
실제 그는 최근 성소수자로서 속내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연인으로 보이는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어렵고 힘들고 다사다난하고 뭐가 LG됐던BT"라고 전했다. 'LGBT'는 레즈비언(Lesbian), 게이(Gay), 양성애자(Bisexual), 트랜스젠더(Transgender)의 앞글자를 딴 것으로, 성소수자를 의미한다. 그는 이후 18일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감정을 숨기지 말자. 사랑하자"라고 속내를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2019년 엠넷 경연 프로그램 '고등래퍼3'에서 준우승자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래퍼 아퀴나스(강민수, 20)도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양성애자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