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Λ.E에 사랑 조준..뉴이스트, 짜릿한 사격 대결 '멋짐 폭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7.10 11:18 / 조회 : 1406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승부사 기질로 안방까지 짜릿한 사격 대결을 펼쳤다.


지난 9일 오후 9시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러브 스토리(L.O.Λ.E STORY: INSIDE OUT)'의 'EP 09. 서바이벌! 강철 뉴이스트 사격 부대(Fire! The best sniper) #1'에서는 실내 사격에 도전한 뉴이스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격장을 방문한 뉴이스트는 시작 전부터 강한 호기심을 보인 것은 물론 승부욕을 자극하기 위해 내기를 제안하는 등 엉뚱하고 유쾌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이어질 대결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image


본격적인 사격에서 뉴이스트는 초반부터 9점과 10점을 획득하며 고점 행진을 이어나가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뉴이스트는 승부사 기질을 발휘해 토너먼트 형식의 내기를 진행,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쳐 손에 땀을 쥐게 했다.


특히 이전 라운드에서 렌과 JR이 차례로 통과하고 3라운드 백호와 민현의 승부만 남겨둔 가운데, 계속해서 실수하던 민현이 드라마틱한 반전 서사를 쓰며 백호의 점수를 따라잡는 등 보는 이들마저 숨죽이게 하는 극강의 몰입감은 재미를 한층 더했다.

한편, 뉴이스트의 자체 콘텐츠 '러브 스토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L.O.Λ.E STORY: INSIDE OUT] EP 09. 서바이벌! 강철 뉴이스트 사격 부대 (Fire! The best sniper) #1, NU'EST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