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SNL코리아' 새 시즌 합류 "4년만의 부활, 설레"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7.07 1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휴맵컨텐츠
배우 권혁수가 'SNL코리아'에 합류한다.

소속사 휴맵컨텐츠는 7일 "권혁수가 올 하반기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SNL코리아'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판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부터 2017년까지 tvN에서 총 9개의 시즌이 방영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권혁수는 지난 2012년 'SNL코리아' 시즌2로 데뷔해 시즌9까지 고정 크루로 활약하며 코믹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권혁수는 분장과 성대모사, 모창 등 다채로운 개인기를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권혁수는 4년 만에 부활을 알린 'SNL코리아'에 합류해 반가움을 자아낸다. 앞서 출연이 확정된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차청화, 웬디 등 다양한 스타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권혁수는 소속사를 통해 "재미있게 출연했던 'SNL코리아'가 부활하게 되어 너무 설렌다"며 "'SNL코리아'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시즌 역시 모든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시청자분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회의를 거듭하고 있다. 저 역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주셨으면 좋겠다. 더불어 새롭게 합류한 크루들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