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성관계 좋아하는 AOA 멤버는.." 충격 폭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7.05 18:20 / 조회 : 1692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 멤버 출신 배우 권민아가 "성관계를 좋아하는 AOA 멤버가 있다"라는 폭탄 발언으로 적지 않은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권민아는 5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최근 이슈에 대해 언급하고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다.

권민아는 먼저 "여우짓과 바람 모두 사실이다. 이 사건에서는 내가 가해자다.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후 권민아는 "멤버 중에 성관계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다"라는 다소 엉뚱한 발언을 덧붙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권민아는 "(그 멤버가) 저보고 고자라고 했다. 그게 왜 고자냐. 내 몸 내가 아끼겠다는데. 성관계 꼭 해야 해? 연애한다고?"라며 "성관계를 많이 해서 자궁경부암에 걸렸다는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라고 자신의 생각도 가감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권민아는 "내가 성관계를 안 했다는 게 아니다. 이미 중학생 때 성폭행 당했다. 그리고 커서 연애하면서 성관계해본 적 있다"라며 "그렇지만 저는 또래 사람들보다 안 했다. 제가 몸 주고 그런 여자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심지어 권민아는 "성관계 좋아하는 멤버가 있다고 기사까지 났고 커뮤니티에서 그게 누구냐고 성희롱하고 조리돌림하고 있다. 멤버들은 또 한 번 상처받았는데 본인이 저지른 일은 책임 안 질 거냐"라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직접 실명을 언급하기도 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