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반하는데 단 39초♥' 방탄소년단 지민, 포토부스 슈퍼스타 모먼트..역시 'IT BOY'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25 08: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감각적이고 센스 넘치는 화보 천재로 트랜디한 워너비 'it boy' 면모를 마음껏 발산했다.

방탄소년단은 싱글 앨범 'Butter' 관련 콘텐츠로 포토 부스(Photo Booth) 안에서 찍은 39초 분량의 영상을 멤버별로 공개했다.


금발의 헤어와 오버 사이즈의 틴 선글라스를 착용한 멤버 지민은 블랙 티셔츠와 찢어진 청바지로 일명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 남친룩 패션으로 등장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포토 부스에 동전을 넣음과 동시에 음악이 플레이 되는 장면을 지나, 선글라스를 살짝 내리고 손가락으로 브이를 하며 몸을 풀 듯이 가볍게 촬영을 시작한 지민은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센스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한 편의 단편 영화를 보듯, 몰입감에 푹 빠져들게 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지민은 촬영내내 여유있는 에티튜드로 리드했으며, 거울을 보듯 카메라 렌즈를 향해 살짝 고개를 돌리거나 시선 처리에 변화를 주며, 유연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화보 천재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버터'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 배경 음악은 '찰칵'하는 촬영음과 묘한 조화를 이루며 포토박스 안에서 촬영하는 지민의 순간 순간마다 예술 작품으로 남겨졌다.

특히 카메라 피사체로 선글라스 렌즈를 놓고 그 너머로 지민의 모습이 보이게 하는 연출 장면은 참신한 천재적 센스에 입을 다물 수 없게 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호기심 어린 눈빛의 소년미는 섹시미까지 동시에 자아내 팬들의 심장을 강타하며,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까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지민만의 유니크함을 가득 담아냈다.

image
image


영상이 공개되자 공개 1시간 만에 12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폭팔적 화제성을 보였다.

image
이에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5위에 PARK JIMIN 이 오르고, OMG PARK JIMIN, The Jimin, Jiminie 등도 함께 트렌딩됐다.

영국과 인도, 이탈리아, 독일 등 30개국 가까운 나라에서 40개 이상의 인기 트렌드에 올랐으며, 일본 유명인 실시간 랭킹 트위플에도 2위에 올랐다.

영국 엠티비(MTV UK) 공식계정은 이에 합세해 "내가 'OMG PARK JIMIN' 이라고 말하면 모두를 대변하는 것 같아"라는 글로 '지민앓이'에 동참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image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7월 9일 디지털 싱글 'Butter'가 수록된 싱글 CD 'Butter'를 발매한다. 신규 트랙도 포함될 예정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