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이트' 진기주→김혜윤, 오늘(24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격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6.24 16: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위하준, 진기주, 김혜윤, 박훈(왼쪽부터) /사진제공=티빙, CJ ENM


배우 진기주, 위하준, 박훈, 김혜윤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와 '스튜디오 문나잇'으로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24일 CJ ENM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영화 '미드나이트'의 주역 진기주, 위하준, 박훈, 김혜윤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이어 오는 28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나우 '스튜디오 문나잇'에는 진기주, 위하준, 박훈이 출연한다.


영화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 경미(진기주 분)가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 도식(위하준 분)의 새로운 타겟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극강의 음소거 추격 스릴러다.

이날 오후 진생되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진기주, 위하준, 박훈, 김혜윤이 출연해 생생한 라이브로 예비관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해온 '미드나이트' 팀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유감없이 발휘할 게임들과 영화에 대한 재미있는 비하인드 소개는 물론 실시간 댓글로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어 6월 28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 '스튜디오 문나잇'에 진기주, 위하준, 박훈이 출연한다. '스튜디오 문나잇' 역시 라이브쇼로 진행되는 만큼 예측할 수 없는 배우들의 유쾌한 입담과 함께 호스트 문별과의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미드나이트'는 오는 30일 OTT 서비스인 티빙(TVING)과 극장에서 동시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