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둘', 7월 28일 개봉..두 여인의 사랑 [무비타이밍]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6.27 11:00 / 조회 : 16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우리, 둘' 포스터
두 여인의 사랑을 그린 프랑스 영화 '우리, 둘'이 7월 28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우리, 둘'은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의 흥행 열기를 이어갈 특별한 로맨스 영화로, 온 세상을 떠나보내도 함께 하고 싶은 니나와 마도, 두 여인이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우리, 둘'은 제46회 세자르영화제에서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라 데뷔 작품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프랑스를 대표하는 로맨스 영화로 떠올랐다. 이후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 부문 프랑스 엔트리로 출품되어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전 세계 유수 영화제 11개 부문 수상, 22개 부문 후보에 오른 '우리, 둘'은 현재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7%를 기록하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을 잇는 작품성 높은 로맨스로 벌써부터 국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제10회 서울 국제 프라이드 영화제를 통해 공개되어 퀴어 영화 평론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더불어 칸영화제, 베니스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쓴 명배우 바바라 수코바가 '우리, 둘'에서 사랑을 위해 뭐든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니나' 역을 맡아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두 여인의 아름다운 로맨스 '우리, 둘'은 7월 28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