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 23일 전 포맷 예매 오픈..마블 신드롬 어게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6.23 14:06 / 조회 : 14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블랙위도우' 포스터


마블 '블랙 위도우'의 극장 예매가 전격 오픈된다.


'블랙 위도우'가 23일 부터 순차적으로 극장 예매를 오픈한다. 2D부터 IMAX, 4DX, 4D, 스크린X, 돌비 시네마까지 극강의 시네마틱 경험을 선사할 다채로운 포맷이 모두 오픈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작품은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의 리얼한 타격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특유의 맨몸 액션은 물론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역대급 스케일과 카타르시스가 폭발하는 카체이싱 액션, 고공 액션 등 오직 '극장'에서 봐야 느낄 수 있는 영화적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다채로운 포맷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블랙위도우'는 해외 첫 시사 이후 "처음부터 끝까지 훌륭한 영화!"(ComicBookMovie.com), "아드레날린이 솟는 액션!"(Variety), "최고의 액션! 상영시간 내내 롤러코스터를 탄 기분이었다!"(ComicBook), "마블팬들이여 열광하라!"(inversedotcom), "스칼렛 요한슨과 플로렌스 퓨의 경이로운 연기!"(screenrant)등 역대급 호평을 받으며 다시 한번 마블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이 쏟아져 7월 7일, 극장 개봉과 함께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을 집어삼킬 열광적인 마블 신드롬을 예고한다.


한편 '블랙 위도우'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