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일본인 예비신부에 무한♥..혼인신고+'동상이몽2' 출연[종합]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6.23 07:25 / 조회 : 179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지훈이 14살 연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사진제공=주피터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14살 연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동상이몽2'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지훈이 예비신부와 오는 9월 27일 결혼에 앞서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그의 예비신부는 14살 연하인 1993년생 비연예인 일본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쉽게 일본을 오갈 수 없기에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된 것. 이지훈은 소속사를 통해 "더욱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 많은 축하와 관심 감사하다"라며 짧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이지훈과 예비신부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고 알려졌다. SBS 측은 이날 "두 사람이 '동상이몽2'에 새롭게 출격"한다며 "오는 7월 중 첫 방송"이라고 밝혔다.

image
/사진=이지훈 인스타그램
이지훈은 그간 자신의 SNS를 통해 예비신부와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이어왔다. 두 사람이 '동상이몽2'에선 또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되는 바이다.

앞서 그는 SNS를 통해 "이 모든 걸 이기게 해줄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제게 일어났다. 이 분과 함께하면서 기쁨과 슬픔 그리고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 이렇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결혼을 밝혔다. 이후 혼인신고 및 결혼식 날짜도 공개되며 많은 이는 "축하해요", "이지훈이 부릅니다. '나만의 신부!' 축하한다" 등 축하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1996년 노래 '왜 하늘은'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 타이틀곡 발매 및 그룹 H.O.T. 강타, 신화 신혜성과 함께 그룹 S를 결성해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쳤으며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활동했다. 그는 최근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합류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