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홍지민과 아름다운 하모니 '그대는 나의 인생' 500만뷰 돌파.."눈빛 최고 황홀한 듀엣"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20 14:09 / 조회 : 1657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대는 나의 인생~"


이토록 아름다운 무대가 또 있을까.

가수 임영웅과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귀를 사로잡는 '그대는 나의 인생' 영상이 20일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과 홍지민이 아름다운 호흡을 맞춘 '그대는 나의 인생'은 지난해 9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영상은 지난해 9월 10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배우 특집에서 임영웅과 홍지민이 선보인 한울타리의 '그대는 나의 인생'을 담고 있다.


image


임영웅의 "아름다우십니다", 그리고 홍지민의 "멋있으십니다"로 훈훈하게 시작한 무대는 미소 띤 임영웅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라고 노래 부르는 순간, 바로 시청자들을 푹 빠지게 만들었다. 그 이후부터는 '무장 해제' 그냥 미소 짓고 두 사람의 무대를 보게 만드는 감성 가득 무대다. 임영웅의 달콤한 보이스에 흠뻑 젖게 만든다.

팬들은 "임영웅 최고의 가수 눈 호강 귀 호강", "트로트 왕자와 뮤지컬 공주님의 황홀한 듀엣", "하모니가 너무 아름답고 멋집니다", "두 분 화음 너무 좋아요", "너무너무 설레고 따뜻합니다", "바라보는 눈빛 최고", "두 분의 표정이 더없이 아름다워 자꾸만 보게 됩니다", "아름다운 하모니 환상적이고 황홀" 등 뜨거운 감동을 나타냈다.

▶임영웅X홍지민 '그대는 나의 인생'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