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랑 마실래?' 방탄소년단 정국, 섹시美를 높여 설렘을 끝까지 담았다.."정국이 나이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20 07:30 / 조회 : 713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마성의 섹시미로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클라우드는 지난 1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탄산 볼륨을 높여 신선함을 끝까지 담았다. 오늘 나랑 클라우드 마실래?"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정국은 높은 콧대, 날렵한 턱선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얼굴에 맥주 병을 들고 시선을 모았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은발을 한 정국은 크림 컬러의 니트, 네이비 팬츠를 입어 세련되고 도회적인 고급스러움을 풍겼다.


정국의 물오른 남성미는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옷 밖으로 드러나는 넓은 어깨와 가슴 근육은 탄탄한 피지컬을 엿보게 했다.

팬들은 "피지컬보소 멋져", "핫 보디에 조각 옆 선", "옆 태도 예술이다. 정국이 나이스♥", "저런 옷을 입어도 핫보디는 못 숨기네", "전정국 필승얼굴이다", "눈을 감아? 가만 안도ㅠㅠ", "갯섬팍 피지컬 장인♥", "옆 라인 조각이다", "정국아 같이 마실래~어디서 만날까?", "정구기 요즘 섹시한 남자 매력 물올랐음", "정국이에 취해~당장 한 캔 따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