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대휘·KCM·왁스·현숙·정성호 '트롯 매직유랑단' 뜬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6.19 08:00 / 조회 : 173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대휘(왼쪽위부터 시계방향), KCM, 정성호, 현숙, 왁스 /사진=스타뉴스
가수 이대휘와 KCM, 왁스, 현숙, 개그맨 정성호가 '트롯 매직유랑단'에 뜬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대휘와 KCM, 왁스, 현숙, 정성호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진행된 녹화에 참여했다.

특히 KCM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남성 보컬 그룹 프로젝트 MSG워너비 멤버로 활약하고 있어 이날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돌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멤버인 이대휘는 '트롯 매직유랑단' 단장인 가수 송가인에게 최근 라디오를 통해 공개 러브콜을 보낸 바 있어 두 사람의 만남에 이목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효녀 가수' 현숙과 '발라드 퀸' 왁스의 활약도 지켜볼만한 부분이다.

한편 '트롯 매직유랑단'은 지난 2월 종영한 KBS 2TV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일부터 매주 수요일에서 토요일로 방송 시간대를 옮겼다.

'트롯 전국체전'에서 멘토로 활약한 단장 송가인을 필두로 결승 진출자 톱8(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과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가수' 신미래가 '트롯 매직유랑단'에 고정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미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