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 팬들 위한 특별 현장 초대 이벤트 오픈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6.17 15: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예음C&C
'미스트롯2' TOP7이 특별한 팬미팅으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오는 6월 26일 오후 5시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첫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가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은 '미스트롯2' TOP7이 전국투어 콘서트 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팬미팅이다. 티켓팅 후 편하게 안방극장에서 TV와 컴퓨터를 통해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휴대폰을 이용하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곳에서나 원하는 시간에 '미스트롯2' TOP7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아이돌Live 공식 SNS와 U+모바일tv, U+tv를 통해 '미스트롯2' TOP7의 무대를 직관할 수 있는 현장 초대 이벤트를 오픈, 코로나19로 온라인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야만 했던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트롯 여제' TOP7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23일 정오까지 아이돌Live 모바일 앱에서 사연 응모를 통해 추첨으로 16장(1인 2매)의 오프라인 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 티켓 구매 후 아이돌Live 모바일 앱에서 15일부터 23일 정오까지 응모 정보를 입력한 팬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44명(1인 2매)에게 현장 티켓을 선물한다.


17일부터 20일까지는 U+모바일tv와 U+tv 내에서 팬미팅 사전 구매 시 오프라인 공연 초대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각각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 40명(1인 2매)에게 '미스트롯2' TOP7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계획이다.

여기에 전국 38여 개 CGV 극장에서 동시 생중계 되는 이번 팬미팅은 CGV 단독으로 TOP7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비공개 스틸컷을 포토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은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으로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특히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tv는 이동통신 3사(LG U+, SKT, KT) 고객 모두가 예매 및 시청이 가능하며, 전국 CGV 38여 개 극장 동시 생중계를 통해서도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 중인 '미스트롯2' TOP7은 팬미팅을 통해 최애곡과, 신곡, 그리고 스페셜 콜라보 무대까지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