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대전·세종' 대전 나눔리더스클럽 8호 가입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6 20:46 / 조회 : 733
image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대전 지역 팬들이 한 부모 가정을 위해 나눔을 실천, 기부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임영웅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성금 616만 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를 통해 대전 대덕구청(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이 기탁한 성금은 형편이 어려운 대덕구 한 부모 가정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의 임영웅 생일에 맞춘 기부 이벤트는 2020년 대전 동구 한 부모 가정을 위한 기탁을 시작으로 2년째다.

image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은 이번 기탁으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가 추진하는 나눔리더스클럽 8호로 가입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클럽, 단체(협회)나 모임의 이름으로 나눔을 실천해 대한민국 나눔 문화를 이끌어가는 기부 모임으로, 3년 내 1000만 원 이상을 기부한 단체나 개인이 가입된다.

image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팬클럽 회원분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미 있는 성금을 기탁한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좋아하는 가수를 위해 기부로 팬들의 사랑을 보여주는 건강하고 밝은 팬덤 문화는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그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보내주신 기부금은 한 부모 가정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생각지도 못한 인증패를 받으러 가면서 나눔을 통한 기쁨이 여러 가지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입구에 세워져있던 환영 문구 모두들 임영웅을 좋아하신다며 임영웅 나무를 두 그루나 예쁜 응원 글귀와 정성껏 함께 만들어 두신 걸 보고 얼마나 감사하고 행복했는지 모릅니다. 임영웅을 좋아하는 마음으로 그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작은 마음들이 모아져 우리보다 조금 어려운 사람들을 돕 다는 의미로 시작한 것이 이렇게 우리가 받는 큰 기쁨으로 다가올 줄 몰랐습니다.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이 되고 노래를 통해 위로받는 것도 벅찬데 함께 하는 행복, 나누는 기쁨까지 알아가는 감사한 요즘입니다. 31번째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며 따뜻한 마음과 늘 자만하지 않고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한결같은 가수 임영웅을 본받아 초심의 마음으로 꾸준한 기부활동도 열심히 하고 가수 임영웅을 위한 많은 열정적인 응원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image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공식카페 영웅시대 정회원들로 구성돼 있다. 임영웅을 사랑하는 만큼 기부, 봉사활동 등으로 그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맞아 전국 영웅시대 with Hero와 함께 생일 축하 버스와 지역별 기부, 봉사활동에 이어 영웅시대 with Hero와 함께하는 서울숲 가꾸기를 진행하고 있다. 일회성의 기부 행사가 아닌 영웅시대 with Hero와 함께 가꾸어가기 위하여 서울숲 '나무 돌보미 사업' 자원봉사를 통해 이 공간을 꾸준히 가꿔 나갈 예정이다. 완공은 장마 시기를 고려, 8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image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문완식|munwansik@mt.co.kr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부 부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