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급 별가루 음색' 방탄소년단 지민, 日CDTV 라이브 아름다운 음색+초고음 폭발..'퍼펙트 보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6 07:48 / 조회 : 1030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일본 방송에서 아름다운 음색과 초고음으로 퍼펙트 보컬을 선보여 팬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일본 앨범 'BTS, The Best' 발매를 앞두고 지난 15일 CDTV 'Live!Live!'에서 출연, 'Film out' 첫 선을 보였다.

▶BTS (방탄소년단) 'Film out' @ CDTV Live! Live!, BANGTANTV

'Film out' 은 일본판 '시그널' 영화 '극장판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 주제가로, 기억 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이 담긴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image
image
image


팀내 리드보컬인 지민은 감미로운 특유의 미성과 호소력 짙은 초고음 보컬로 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며 팬들에게 최고의 라이브를 선사했다.

나무와 가로등으로 꾸며진 특별 세트 무대에 청초한 블랙 헤어에 연두빛 블라우스, 아이보리색 슬랙스로 청초한 모습으로 등장한 지민은 애절한 발라드 분위기를 온몸으로 전했다.

지민은 귀를 간지럽히는 저음부터 극강의 초고음까지 넓은 음역대를 소화하는 스펙트럼을 지닌 탄탄한 보컬과 그리운 이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애절한 눈빛, 감정 표현등으로 곡의 감정을 최대치로 끌어 올리며 몰입하게 했다.

image


후반부에 이어지는 지민의 초고난도 화음은 곡의 멜로디와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드는 완벽한 라이브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짜릿한 쾌감을 느끼게 했다.

image


방송 후 일본 매체 'GYAO'는 '상쾌한 라임 색의 의상으로 등장한 BTS는 특별 세트 속에서 달콤한 노래를 들려줬다'며 '프로그램 종료후에는 트위터(Twitter)상에서 '초고음 소름돋는다', '눈물날 만큼 아름다운 노래', '정말 아름다운 목소리' 등 관련 소식을 전하며 "고음의 지민씨의 목소리 계속 듣게된다"며 지민의 고난이도 초고음에 대한 팬 반응을 따로 소개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일본의 트위터 경향 분석 유명인 순위인 트위플(Twipple) 상위권에 즉시 트렌딩 되며 일본 내 지민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image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팬들은 "아름다운 별가루 목소리에 눈물나요", "눈빛에 사로잡혔다", "갓 데뷔한 신인같은 최강동안", "지민의 고음이 폭발하는 순간 내 마음도 폭발", "지민오빠 너무 잘생겼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