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하성운, 컴백 후 첫 1위.."팬 분들이 주신 것"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6.15 22: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더쇼' 방송캡처


가수 하성운이 '더쇼'에서 '스니커즈'(Sneakers)로 첫 1위를 기록했다.

하성운은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스니커즈'로 1위를 차지했다. 7개월 만에 돌아온 하성운은 노란색 티셔츠에 화이트 스키니를 매치한 패션으로 밝고 화사한 무대를 선보였다.


'스니커즈는 그리스 신화 속 전령의 신이자 여행의 신 헤르메스처럼 날개가 달린 스니커즈를 신고 자유롭게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 동화 같은 안무와 하성운의 청량한 음색이 여행을 떠나기 전의 설레는 기분을 안겨준다.

'스니커즈' 무대의 볼거리 중 하나는 바로 하성운만의 '엔딩요정'이다. 컴백 이후 스니커즈를 활용해 다양한 엔딩 무대를 선보였던 하성운은 이날 하트 모양의 스티커를 눈 아래에 붙인 뒤 초록색 스니커즈를 흔들며 귀여운 '엔딩요정' 매력을 뽐냈다.

이날 위를 차지한 하성운은 "이 상은 우리 팬분들이 주신 거라 생각한다"라며 "이번 앨범 도와준 분들이 너무 많다. 한 분 한 분에게 감사하다는 연락을 전하겠다.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컴백 2주차에 접어든 '스니커즈'는 희망차고 청량한 분위기로 무더위와 답답한 일상에 지친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컴백 1주만에 첫 1위를 기록한 하성운은 이후로도 음악방송과 라디오, 팬사인회, 드림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