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riBBon', 새롭게 시작하는 것에 의미…밝은 메시지 전달하고파"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6.15 14:27 / 조회 : 88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갓세븐(GOT7) 뱀뱀이 15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리본'(riBBon) 발매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있다. /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2021.06.1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뱀뱀이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을 소개했다.


15일 오후 2시 뱀뱀의 첫 솔로 미니앨범 'riBBo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솔로 아티스트 뱀뱀으로 첫 발을 내딛는 이번 앨범은 호기심을 이기지 못한 판도라가 제우스로부터 받은 상자를 열어 온갖 재앙과 재악이 뛰쳐나와 세상에 퍼진 후, 상자 속에는 희망만이 남았다는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타이틀명이기도 한 'riBBon (리본)'이라는 오브제를 '희망'으로 상징화하여 풀어냈다.

뱀뱀 자체가 리본, 즉 희망의 존재로 해석이 가능하며 다시 한번 판도라 상자가 열리며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희망의 상징 뱀뱀이 세상에 퍼진 부정의 기운을 매듭짓고 희망의 매듭을 새로이 만들어 간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뱀뱀은 "솔로 가수로 새롭게 시작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제작했다. 새롭게 태어난다는 'reborn'이라는 뜻과 리본 처럼 새롭게 매듭을 짓는다는 의미가 있다.


이어 "콘셉트 포토는 그리스 신화 판도라의 상자에서 영감을 받았다. 판도라가 호기심에 열어본 상자로 부터 재앙이 뛰쳐나오고 희망이 남아있는데 다시 상자를 열어보며 희망이 나왔다는 뜻이다. 민망하지만 제가 희망이 되어 세상에 밝은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뜻이다"라고 소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riBBon'은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과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뱀뱀의 새로운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뱀뱀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는 곡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