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 "'샤크: 더 비기닝'→'미드나이트', 연속 티빙서 공개..사실 부담"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6.15 11:36 / 조회 : 10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위하준 /사진제공=CJ ENM


배우 위하준이 티빙을 통해 '샤크: 더 비기닝'과 '미드나이트'를 선보이게 된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감독 채여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 채여준 감독이 참석했다.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 분)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 분)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이다. 특히 150만이 사랑한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샤크'를 원작으로 탄생했다.

위하준은 극중 정도현으로 분했다. 정도현은 차우솔의 성장을 이끄는 종합격투기 챔피언이다.

'곤지암', '걸캅스' 등 출연하는 영화마다 시선 강탈하는 캐릭터로 열연을 펼친 위하준이다. 그는 전도유망하던 격투기 챔피언이자 우솔을 상어로 키워주는 조력자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액션에 남다른 공을 들였다고. 평소 격투기 광팬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위하준은 "저희 영화가 이렇게 훌륭한 플랫폼인 티빙을 통해 공개하게 되어서 조금은 낯설기도 하지만 많은 시청자분들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도 되고 설렌다"라고 말했다.

위하준은 티빙을 통해 영화 '샤크: 더 비기닝'과 '미드나이트'를 비슷한 시기에 선보이게 됐다. 이에 대해 위하준은 "예상치도 못하게 제가 찍은 작품이 6월 한 달간 연속으로 나오게 됐다. 너무 낯설면서 신기하다. 기분도 너무 좋다. 하지만 너무 부담은 된다.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두 작품 모두 결은 다르지만, 매력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많이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미드나이트'에 (정)원창이 형도 같이 나온다. 형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샤크: 더 비기닝'은 오는 17일 티빙(TVING)에서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