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이 日유명 애니메이션 OST를 부른다면..팬들 "역사를 만들 것" 기대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5 07:54 / 조회 : 468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과 협업해 OST를 부르는 날이 올까. 팬들의 기대감은 뜨겁다.


미국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지난 13일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방탄소년단 정국과 함께 OST를 할 준비가 됐다'라는 타이틀로 흥미로운 기사를 전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호리코시 코헤이가 쓴 유명한 일본 수퍼 히어로 만화 시리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매체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식 트위터 계정이 정국과 OST를 하는 것에 대해 반응을 보였고 이는 팬들을 설레게 했다고 전했다.

또 팬들은 정국이 이 OST에 대한 러브콜을 받아 들이길 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9일 한 팬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식 계정에게 "so when are we getting Jungkook from BTS to sing the OST for the anime series?"(그럼 언제쯤 방탄소년단 정국이 아니메(일본 애니메이션 줄임말) 시리즈 OST를 부르게 될까요?)라는 질문을 했다.


image


이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식 계정은 "when I get Jungkook from BTS' email"(방탄소년단 이메일로부터 정국의 답변을 받는다면)이라고 답했고 해당 글에 "I think you would ask him first!!!"(먼저 그에게 당신이 물어보는 것이 어떨까요?)라는 댓글이 이어졌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식 계정은 "bestie if I could I would"(할 수만 있다면 하고 싶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이를 본 팬들은 "그렇게 되면 아주 성공적인 공동 작업이 될 것이다. 우리 모두는 그것이 진행되기를 바란다", "OST는 역사를 만들 것이다. 메인보컬 전정국 임팩트" 등 댓글로 크게 환영하며 기대를 나타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정국은 일본 애니메이션과 만화에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또 다른 팬은 "정국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팬일 것"이라며 기대를 더했다.

정국은 노래 뿐만 아니라 OST 제작 능력도 인정받아 방탄소년단 최초 영화 OST 참여곡이자 일본어곡 'Your eyes tell'(유어 아이즈 텔)을 직접 작사, 작곡한 바 있다. 또 일본 극장판 '시그널' 주제곡 'Film Out'(필름 아웃)의 작곡에 참여하기도 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매체는 천상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방탄소년단 메인 보컬 정국이 향후 OST에 참여 하길 팬들은 항상 바라고 있다며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