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생일 기념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4 15:30 / 조회 : 965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희재
가수 김희재의 팬들이 캄보디아에 우물을 선물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는 김희재의 팬들이 6월 9일 김희재의 생일을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우물 기증은 네이버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이 진행한 것으로 30~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이 모여 김희재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인류애를 실천하기 위해 함께 했다.

후원에 참여한 팬은 지구촌에 함께 사는 캄보디아 학생과 마을 주민에게 맑은 물을 선물해 건강을 지키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image


팬들이 선물한 우물은 '김희재의 선한물'이라는 이름으로 캄보디아 지역주민들과 학생들에게 힘이 될 예정이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 대 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age


김희재는 지난 4월14일 신곡 '따라따라와' 발표 후 TV조선'사랑의콜센타', '뽕숭아학당','플레희리스또'에 출연하며, 활동 중이다.

코로나19로 1년 반 동안 연기와 취소가 됐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곧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mage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