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2 '콰이어트 플레이스2', 전체 예매율 1위..흥행돌풍 기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6.14 10:07 / 조회 : 10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콰이어트플레이스2'
북미 극장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개봉을 이틀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이 사라진 세상, 소리를 내면 죽는 극한 상황 속 살아남기 위해 집 밖을 나선 가족이 더 큰 위기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4일 오전 8시 기준,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크루엘라', '캐시트럭',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루카',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등 모처럼 활기를 띄는 6월 극장가,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이룬 결과다.

5월 28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북미 극장가를 장악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지난주 언론 시사회와 유료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본 국내 매체와 관객들로부터 호평이 쏟아지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돌풍을 예고한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오는 6월 16일(수) IMAX, 4DX, Super4D, Dolby Cinema, Atmos 등 다양한 포맷으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