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임영웅 별빛정원 생긴다..영웅시대 with Hero 전국, 생일 기념 3000만원 모금·조성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4 14:25 / 조회 : 96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와 함께하는 서울숲가꾸기가 진행된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맞아 생일 축하 버스 선물에 이어 전국 회원들이 몇 달에 걸쳐 준비한 두 번째 생일 선물을 공개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서울·경기, 강원, 대구·경북, 대전·세종·천안, 부산·울산·경남, 광주·전남, 전북, 인천, 제주 회원들은 후원금 3000만 원을 모아 서울숲공원 중앙 호수 주변 훼손된 녹지대를 복원해 미세먼지 저감에도 기여할수 있는 별빛정원으로 재탄생시킨다.

image


서울숲의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중앙 호수에 수질 정화를 위한 부유 분수를 설치해 수질 개선 및 수변 호수 경관을 개선하고, 호수 주변을 따라 산책길을 조성한다.


주변에는 휴식할 수 있는 벤치도 설치하고, 아름답고 예쁜 꽃과 나무를 심어 숲을 찾는 팬들과 시민들의 새로운 포토존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image


영웅시대 with Hero는 "일회성 기부 행사가 아닌 영웅시대 with Hero 회원들과 함께 서울숲의 '나무 돌보미 사업' 자원봉사를 통해 이 공간을 꾸준히 가꿔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름 장마를 고려해 8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 완공 예정이다.

image
image


image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