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God's summer' 방탄소년단 진, 신화 같은 CF 영상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3 08:51 / 조회 : 967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 진(BTS) 진이 아름답고 환상적인 미모의 '미의 남신' 면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의류브랜드 휠라는 지난 11일 휠라 코리아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진 버전의 'This is our summer'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뒤돌아 앉아있던 진은 박진감 넘치는 음악이 시작됨과 동시에 하늘을 비추던 조각 거울을 돌려 흠잡을데 없이 완벽한 얼굴을 비추며 광고를 시작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푸른 하늘과 새하얀 기둥이 그대로 비춰지는 시안색상의 수영장을 배경으로 깔끔한 흰색 티셔츠와 연회색 트레이닝 팬츠, 심플한 운동화를 착용하고 청아한 모습으로 앉아있는 진은 여름 콘셉트에 맞게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안겼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이어서 진은 우월하고 완벽한 비율의 피지컬을 뽐내며 손을 들어 햇빛을 가리기도하고 근육이 잘 잡힌 두 팔로 스트레칭을 하는 등 멋진 포즈로 눈길을 모았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진은 영상 내내 카메라를 향해 흡인력 넘치는 시선 처리와 카리스마 흐르는 표정, 옷을 돋보이게 하는 다양하고 감각적인 제스쳐를 선보이며 프로 모델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진은 광고 말미 달콤한 "This is our summer, FILA" 내레이션으로 팬들의 귀를 녹였다.

image


팬들은 "첫사랑 광고인줄", "역시 잘 생겼어, 미남은 세상을 구하지", "석진이가 하도 제우스 신 같아서 수영장이 그리스 신전인줄 알았어", "석진의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이 이 광고에서 잘 드러났네", "진은 박물관에서 가져온 아름다운 예술 작품이야", "미남은 자연광에서 더 밝게 빛나지 우리오빠처럼~", "나 저 거울이라도 될래"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BTS(방탄소년단) 'This is our summer' - Jin ver., FILA KOREA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