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years with Taehyung♥' 방탄소년단 뷔 데뷔 8주년 축하 광고 릴레이..끝없는 '특급 서포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3 08:21 / 조회 : 699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BTS) 뷔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팬들의 광고 서포트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나눔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뷔의 팬들은 국내외에서 대규모 광고 서포트와 기부 릴레이로 뜻깊은 데뷔 8주년을 만들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각국의 랜드마크에 뷔의 광고 영상을 송출하며 축하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다양한 광고 이벤트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뷔의 팬페이지 '수채화'는 강남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의 초대형 광고판에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축하 광고 영상을 송출한다. 총길이 26미터 초대형 LED광고판 양면에는 뷔의 모습이 담긴 2개의 다른 영상이 송출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image
'룰러(RULER.)'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강남 코엑스 미디어타워 30미터 길이의 초대형 양면 LED전광판에 매일 100회 이상 광고 영상을 송출한다. 코엑스 미디어타워는 양면형 전광판으로 왕복도로에서 광고 노출이 가능해 뷔의 광고 영상은 수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weetener V'는 여의도 IFC몰의 높이 15미터, 너비 6미터의 대형 스크린 광고와 홍대 지하철역 대형 LED 스크린 4개에 축하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PREVIEW'는 홍대입구역 공항철도 환승 통로 내 미디어 월 광고를 통해 뷔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팬페이지 '누나비'는 6월 13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400여 개 투썸플레이스 매장 디지털 사이니지에 1시간당 50회 이상 광고 영상을 송출하며 8주년을 축하할 예정이다.

팬페이지 '솔메이트'는 명동 레드아이와 강남 슈페리어 LED전광판에, 'ByMySide'는 전국 6588대의 롯데ATM 스크린 광고와 홍대 지하철역 대형 LED스크린 4개에 뷔의 데뷔 8주년을 축하 영상을 송출한다.

뷔의 팬페이지 'Vol.95'와 'Stuckonyou_V'는 지난달 21일부터 한 달간 방탄소년단의 '버터' 컴백과 데뷔 8주년을 SBS MTV 광고를 통해 축하하고 있다. '뷔인사이드'도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TV광고를 Mnet에서 20회 이상 송출하고 있다.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