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맛집 리스트 추가..수제버거 먹방 "육즙의 교도소" [전지적 참견 시점]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6.12 10:26 / 조회 : 13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개그우먼 이영자가 맛집 리스트를 업데이트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57회에서는 이영자의 새로운 맛집 리스트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이영자는 새롭게 발굴한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 참나무 장작불에 구운 고기와 숙성 베이컨이 푸짐하게 들어간 수제버거다. 쫄깃한 빵 사이에 들어간 도톰한 고기와 베이컨, 반숙 달걀프라이가 시선을 끌 예정이다. 이영자는 수제버거를 맛본 후 "육즙이 고기 안에 갇힌 육즙의 교도소 같은 맛"이라고 표현했다.

함께 나온 사이드 메뉴도 역대급이었다는 후문이다. 이영자는 "위인전 같은 맛"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매니저 송실장 역시 "진짜 맛있었다. 어떻게 그렇게 만들었을까 싶다"라며 탄성을 자아냈다. 과연 이영자도 감탄하게 만든 사이드 메뉴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영자는 들깨전복죽 맛집도 소개했다. 전복이 아낌없이 들어간 고소한 들깨죽에 송실장은 "헛웃음이 나올 정도로 고소하다. 위장을 고소함이 감싸주는 맛"이라며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