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아 생일축하해♥" 임히어로서포터즈, 코엑스 미디어타워·전국 메가박스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3 08:49 / 조회 : 23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별빛같은 우리의 임영웅 덕분입니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팬들이 코엑스 미디어타워와 전국 메가박스에 생일 축하 광고 서포트를 진행,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했다.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는 6월 11일부터 6월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타워와 전국 메가박스 키오스크 103개 지점, 로비 와이드 M 38개 지점 전광판 광고를 통해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

image


'임히어로서포터즈'는 "1991년 6월 16일 1년 중 가장 빛나는 날에 태어나 어느덧 세상 가장 빛나는 별이 된 임영웅에게 감사하다"라며 "연일 반짝이느라 수고 많은 그에게 생일만은 우리가 대신 그 빛 밝혀주고자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이들과 그 빛을 나누고 싶은 마음"이라고 전했다.

image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영웅시대 전국 회원 940여 명으로 구성돼있다. 사랑의 열매 경기북부지역 나눔리더스클럽 활동을 통해 경기도 포천 지역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포천 의료진을 위한 기부로 시작한 임히어로서포터즈는 포천시 아동보호시설 '행복한 우리집' 보호 종료 아이들 자립 지원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한 것을 비롯해 주거 불안정 아동청소년 주거 안정 사업 지원, 코로나19로 인한 학습 결혼 아동 학습 기기 지원 등 총 1억 2000여 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10월에는 팬클럽으로서는 1호로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에는 미스터트롯 '진'(眞) 1주년을 기념하고 경기도 관내 축구 꿈나무(경기마석초, 포곡초, 안산원곡중, 고등부 포천 U-18)에 경기도 체육회를 통해 장학금 1000만 원을 후원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체육 꿈나무 장학금 후원은 지속적으로 체육계를 응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앞으로도 임영웅의 선한 마음을 닮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기부 활동을 넘어 코로나 상황이 종결되면 현장 봉사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단 한 번도 "이건 아니야" 한 적이 없다.

단 한 번도 "이건 좀 아쉬워" 한 적도 없다.

그가 부르는 모든 노래는

우리들 삶 속에 기쁨과 슬픔, 억울하고 속상한 마음, 즐거움 모두를 대신 공감해 주고 위로하며 응원해 주고 있으니.. 말이다

임영웅이 존재하여

가능한 이 모든 이들의 행복감,

임영웅이 부르는 노래가 있어 가능한 이 모든 이들의 건강한 살아있음은...

진심으로, 별빛 같은 우리의 임영웅 덕분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