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코코몽과 유쾌한 컬래버..캐릭터송 '얌얌' 12일 발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2 09:12 / 조회 : 148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코코몽과 유쾌한 컬래버레이션을 예고,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 따르면 이달의 소녀 멤버 여진, 김립, 최리, 고원이 참여한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Yum-Yum)이 12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얌얌'은 코코몽 세계관인 냉장고 나라와 소시지를 바탕으로 제작, 중독성 있는 가사와 후렴구에 이달의 소녀 여진, 김립, 최리, 고원의 목소리가 더해져 누구나 한 번 들으면 따라 부를 수밖에 없는 개성 넘치는 곡이다.

특히 '얌얌'이라는 제목처럼 앙증맞은 포인트 안무까지 더해져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등 전 연령층이 즐기는 '얌얌' 열풍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얌얌'의 음원과 함께 3D 코코몽과 이달의 소녀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화보도 함께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image


이달의 소녀는 "코코몽 닮은 꼴로 시작된 인연이 '얌얌' 발매까지 이어져서 너무 신기하고 기쁘다. 만인에게 사랑받는 코코몽처럼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즐길 수 있는 발랄한 곡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코코몽과 함께한 콜라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달의 소녀는 28일 새 미니앨범 '&'(앤드)로 완전체 컴백을 예고, 볼리우드(Bollywood) 풍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로 '글로벌 잇걸' 행보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