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꾀꼬리 고막 천국행♥" 방탄소년단 정국, BTS 룸 라이브 명품 보컬+상큼 꽃미남 '아미 홀릭'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2 07:34 / 조회 : 47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귀를 녹이는 라이브와 상큼한 꽃미남 미모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 ROOM LIVE #2021BTSFESTA'라는 제목으로 2021년 페스타 룸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영상에서 2013년 '2 COOL 4 SKOOL' 앨범 수록곡 '좋아요'부터 2020년 'BE' 앨범 수록곡 '잠시'까지 다채로운 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이날 정국은 첫 곡 '좋아요'에서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꿀을 바른 듯한 달달한 음색으로 완벽 라이브를 보여줬다.


정국은 섬세한 허밍부터 미세한 떨림의 바이브레이션까지 가창력을 뽐내며 사랑의 감정을 아름답게 표현해 팬들의 고막과 마음을 녹였다.

'Outro: Wings'(아웃트로: 윙스)에서는 유니크한 음색으로 진성과 가성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보컬 스킬을 뽐냈고, 시원한 고음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제이홉과 환상적인 더블링 화음을 선보여 팬들에게 전율을 안기기도 했다.

정국은 'Pied Pier'(파이드 파이퍼)에서는 초고음 가성으로 압도적 가창력을 보여줬다. 또 '욱 (UGH!)'에서는 사이다 같은 청량한 성량으로 "Let's go~~"를 지르며 도입을 열었고, 추임새를 넣으며 춤을 춰 흥을 돋우기도 했다.

'잠시'에서 정국은 청량 음색과 폭풍 성량에 특유의 그루브 넘치는 리듬감과 강약 조절 등 보컬 기교를 가미한 독보적인 '정국표' 라이브를 선보였다. 정국은 곡마다 코러스, 애드리브 등으로 라이브의 퀄리티를 드높이며 '명품 보컬'임을 증명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정국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과 귀엽고 상큼한 매력이 녹아있는 표정, 제스처, 눈 웃음, 윙크를 지어 보이며 다채로운 매력도 발산했다.보라 머리를 한 정국은 잘생쁨 미소년 비주얼을 자랑했고 극강의 청량, 청순 소년미도 발산했다. 니트 룩을 입은 정국은 동안 얼굴로 갓 데뷔한 신인 아이돌을 연상케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팬들은 "전정국 시작하자마자 음색과 미모로 날 죽이네", "전꾀꼬리 고막 천국행♥", "믿고 듣는 정국 라이브 진짜 씹어드심", "미모 실력 만렙 만년돌♥", "정국이 욱 렛츠고오~~~ 성량 사이다야 뭐야", "정구기 목소리 꿀 발랐어 녹는다", "천년돌 그 차체...진짜 상큼", "음을 자유자재로 가지고 노네 정국이~ 고막 극락행", "어째서 전정국은 미모 포텐이 매일 터진다냐", "라이브 갓벽 화음 장인 코러스 천재 명품 보컬이야", "정구기 얼굴 whyrano whyrano", "정국이 목소리는 보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6월 초부터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콘텐츠들을 차례로 선보이는 페스타(FESTA)로 6월 13일 공식 데뷔 8주년을 팬들과 기념하고 자축하고 있다.

▶[2021 FESTA] BTS (방탄소년단) BTS ROOM LIVE #2021BTSFESTA, BANGTANTV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