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유쾌한 자체 예능 콘텐츠 'EN-O'CLOCK' 공개..10일 첫 방송 [공식]

7인7색 케미! ENHYPEN, 자체 예능 콘텐츠 'EN-O'CLOCK'으로 돌아온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6.10 09:10 / 조회 : 13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자체 예능 콘텐츠 '엔어클락'이 마침내 오늘(10일) 공개된다.


오늘 공개될 '엔어클락(EN-O'CLOCK)' 1회에서는 엔하이펀(ENHYFUN) 아카데미에 다니는 일곱 멤버를 만날 수 있다. 엔하이펀 아카데미의 학생이 되어 등교한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등 일곱 멤버는 함께 엔하이픈 (마음대로) TMI 고사, 매력 탐구 O, X 챌린지 등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퀴즈를 맞히기 위해 노력하는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과 유쾌한 분위기 속에 보이는 다양한 케미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편 공개에 앞서 ENHYPEN은 지난달 31일과 지난 3일 두 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ENHYPEN의 모습이 아닌, 장난기 넘치는 일곱 멤버의 모습과 7인7색 케미가 담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엔어클락(EN-O'CLOCK)'은 오늘 1회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ENHYPEN의 공식 유튜브 채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ENHYPEN은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로 한터차트 기준 발매 후 일주일 동안 38만 4,699장을 달성하며 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는 2주 연속 차트인 한데 이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월간, 주간, 일간 차트를 모두 휩쓸며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내달 6일에는 일본에서 데뷔 싱글 '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