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미스 인디아도 반한 '월드와이드 지니어스'.."superb wit & remarkable presence of mind"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0 09:21 / 조회 : 11316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 진이 '월드와이드 지니어스'란 극찬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인도 매체 ZOOM은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방탄소년단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도 방송국 앵커이자 프로듀서, 배우로 활동 중인 미스 인도 출신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Sakshma Srivastav)는 지난 5일 인도매체 E Now 인터뷰를 진행하며 진의 명쾌하고 센스있는 대답에 감탄을 나타냈다.

image
방탄소년단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된 후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Jin isn't just Worldwide Handsome, he's also Worldwide Genius. superb wit & remarkable presence of mind (진은 월드와이드 핸섬일 뿐만 아니라 월드와이드 지니어스이기도 해. 최고의 위트와 놀라운 침착함까지 갖췄지)" 라는 글을 게재했다.

image


특히 월드 와이드 지니어스라는 글자 옆에는 진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강조하듯 보라색 하트를 덧붙이고 박수치는 이모티콘도 덧붙였다.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는 팬들의 댓글에도 다양한 표현으로 답글을 게시하며 진에 대한 극찬을 이어갔다.

팬들은 "달콤한 목소리와 수많은 재능이 있는 진에게 미모는 보너스일 뿐", "진이 지혜롭고 자신감 넘치는 대답을 해줘서 좋았어요", "진의 외모와 목소리, 너무 아름다워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 역시 "그는 세계적 수준의 뮤지션", "진은 다이아몬드", "진의 유머감각은 최고야" 등의 답변과 보라색 하트로 호응하며 진의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유머감각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image


방탄소년단 인터뷰를 진행했던 사크시마 스리바스타브는 진에게 "조사하면서 당신의 무대를 많이 봤는데, 당신은 마치 꿈처럼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더군요. 당신은 정말 잘생겼지만, 사실 잘생긴 것 그 이상이잖아요. 세상이 당신이 얼마나 잘생겼는지에 집중한 나머지, 당신이 매우 재능있고 성실한 뮤지션이라는 걸 가리는 때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진은 "제가 외모가 잘생겼다고 해서 노래를 부르는 게 마이너스가 되지는 않으니까요"라며 자신있게 답했다. 이어 "이것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겼으니 부가적으로 추가가 되는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뭐랄까, 맛있는 음식에 장식을 좀 더 추가하는 기분?"이라며 재치있는 대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팬들은 "진은 저 얼굴에 저 인성, 저 노래에 저 피지컬에 저 스마트함과 센스까지 신기할 정도야", "질문 너무 스윗하다ㅠㅠㅠ 진짜 석진이 실력 엄청 좋은데 자주 외모 위주로 인터뷰 하게 되는게 아쉬울 때 있었어", "진을 사랑할 수밖에 없다", "인터뷰 센스! 표현력 뭐야 진짜 멋있어", "본업 너무 잘하는 사기캐릭터인데 외모마저 갓미모이다보니 자꾸 그쪽으로만 질문이 가는것 같았는데 이번 인터뷰어 너무 좋은 질문 해줘서 고맙다ㅠㅠ 석진이 답변도 진짜 센스만점", "대단한 미모에 가려진 피지컬, 노래, 춤을 하나하나 발견하는 즐거움이 있어" 등 뜨겁게 호응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문완식|munwansik@mt.co.kr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부 부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