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데뷔 8주년 기념 국내외 팬들 랜드마크 축하 영상 이벤트..'글로벌 김태형 사랑♥'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0 08:34 / 조회 : 736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BTS) 뷔의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이 기부 릴레이에 이어 다양한 축하 광고 이벤트로 뷔를 향한 사랑을 보여줬다.


뷔의 국내외 팬들은 활발한 기부와 봉사 활동과 동시에 대형 광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뷔의 해외팬베이스 'TaehgersPh', 'KthQatar', 'woogasquadPH', 'myonlyTAEger'는 뷔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방탄소년단 비밀병기 김태형' 프로젝트에 공동 참여, 필리핀 마닐라의 랜드마크 3곳에 대형광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들 연합 팬베이스는 마닐라 퀘손시티의 대형쇼핑몰인 스마일 의류센터, 복합 비즈니스센터인 이스트시티, 29층 갤러리아 빌딩 등 마닐라 중심지 3곳에서 LED 대형광고판에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영상을 송출한다.

image



파라과이 팬베이스 'KTH Paraguay'는 대형복합쇼핑몰인 '파세오 라 갤러리아'의 초대형 광고판에 6월 한 달 동안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TAEHYUNG PHILIPPINES'과 'KTH_UAE'는 마닐라 교통 요지 EDSA대로에 있는 초대형 LED광고판에 축하 영상을 송출해 수많은 차량과 인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Taehyung Hongkong'은 어린이들의 예방접종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유니세프에 기부하고 인스타그램에 뷔의 데뷔 8주년 축하 영상을 내보낸다.

팬페이지 'Vol.95'와 'Stuckonyou_V'는 5월 21일부터 6월 20일까지 한 달간 SBS MTV에 '버터' 컴백과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영상을 송출하고 있어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팬페이지 리얼뷔도 홍대 인근 서울 지하철 합정역에 축하광고를 게재하고 있다.

팬들은 축하 광고와 더불어 함께 참여하는 각종 이벤트를 마련해 즐기며 뷔의 데뷔 8주년을 한마음으로 축하하고 있다.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사진=김창현 기자 chmt@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