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베팅 업체, 맨시티가 노리는 5人에 손흥민 포함... 맨유-유베도 언급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1.05.31 21:13 / 조회 : 6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영국 베팅업체가 맨체스터 시티가 노릴 선수 중 한 명으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을 꼽았다.

올 시즌 손흥민의 활약은 엄청났다. 시즌 초반부터 골 폭풍을 몰아쳤다. 리그에서만 17골 10도움을 올리며 두 시즌 연속 10-10(10골-10도움)을 달성했다. 공식전 성적은 51경기 22골 17도움.

득점력에 찬스 메이킹 능력까지 입증된 손흥민의 가치는 더 높아졌다.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여러 빅클럽과의 이적설이 나왔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31일(한국시간) 베팅 업체 ‘스카이벳’이 통해 오는 여름 맨시티가 가장 노릴 유력 후보 다섯 명을 선정했다. 손흥민도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이적 가능성이 높은 해리 케인을 제외한 우선순위에 잭 그릴리쉬(애스턴 빌라)와 엘링 홀란(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을 꼽았다. 그러나 쉽게 오지 않을 것이라면서 다른 후보도 말했다.

손흥민의 차기 행선지 후보로 세 팀이 꼽혔다. 맨시티를 비롯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였다. 세 팀의 배당률은 같았다. 모두 10배였다.

손흥민과 그릴리쉬, 홀란 외에도 리오넬 메시(FC 바르셀로나), 주드 벨링엄(도르트문트)이 다섯 명의 명단에 포함됐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