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라켓소년단' 카메오 출연..조영광PD와 특급 의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5.24 17:11 / 조회 : 12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석이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 특별 출연한다.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김민석이 드라마 '피고인'을 통해 인연을 맺은 조영광PD의 특별출연 요청을 흔쾌히 수락, 깜짝 카메오로 나서며 특급 의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 드라마다.

특별 출연하는 김민석은 땅끝마을 터줏대감 오매할머니 역의 차미경과 함께 길을 찾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촬영 스틸은 극중 땅끝마을을 벗어나 시내로 나간 오매할머니가 길을 헤매고 있는 장면이다. 김민석은 처음 와보는 낯선 길 위에서 주위를 두리번대는 오매할머니 곁으로 다가와 오매할머니를 안내하며 직접 길을 찾아주고 있다.

제작사 측은 "바쁜 일정에도 특별출연 요청을 단번에 수락해준 김민석에게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라켓소년단'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막강 특별출연 군단이 속속 등장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라켓소년단'은 오는 3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