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utter' MV 공개 6시간에 5000만뷰 돌파..'ARMY' 향한 ♥ 전 세계 강타 [★NEWSing]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21 19:22 / 조회 : 176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방탄소년단(BTS·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 뮤직비디오가 공개 6시간 만에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1시(한국시간) 서머송(Summer Song) 'Butter' 음원 공개와 동시에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Butt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utter'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7시 5000만 뷰를 돌파했다. 글로벌 톱 그룹으로서 방탄소년단에 대한 전 세계의 기대와 관심을 엿보게 한다.

image


방탄소년단은 'Butter' 뮤직비디오에서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가사 내용을 살린 역동적 퍼포먼스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곱 명의 멤버가 함께 어울려 노는 듯한 안무로 귀여운 악동을, 거울을 보며 능글맞게 멋 부리는 포인트 안무로는 매혹적인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다고 빅히트 뮤직은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Butter'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덤 '아미'(ARMY)를 향한 사랑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곡 후반부에 멤버들은 몸으로 알파벳을 만들어, 전 세계 아미에게 메시지를 전달했다.

빅히트 뮤직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퍼포먼스를 이어가던 뷔가 A층 버튼을 누르는데, 지하에서 A층으로 향하는 이 장면 역시 아미에 대한 방탄소년단의 사랑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image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인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Butter'의 첫 무대를 꾸민다. 이어 오는 28일에는 미국 아침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가 개최하는 서머 콘서트의 첫 주자로 나선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