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고생 했다" 이혼 안재현, 강호동 끌어안고 '울컥'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5.21 18: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티빙


'스프링캠프'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 멤버들과 눈물의 재회를 했다.

2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예능 '스프링캠프' 5화에서는 '신서유기' 멤버인 OB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YB 규현, 송민호, 피오, 안재현이 한 자리에 합류했다.


YB는 OB 형님들에게 안재현이 깜짝 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작전을 펼쳤다. 규현이 "선물이 있어서 다 같이 들어주러 와 달라"고 했고, 모든 멤버가 차를 향해 갔다.

송민호가 차 트렁크를 열자 숨어있던 안재현이 깜짝 등장했다. 이를 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은 웃음과 환호성을 질렀고, 모든 멤버들이 둘러싸고 안재현을 끌어안았다. 안재현 역시 형들을 꼬옥 끌어안고 생각에 잠겼다.

image
/사진=티빙



이수근은 "마음고생 했다 우리 재현이"라고 말했고, 강호동은 뭉클해 하며 "눈물난다 아이고 참"이라며 "환영합니다~! 선물이다 선물!"이라면서 박수를 쳐줬다. 안재현도 순간 올라온 눈물을 훔쳤다.

강호동은 "오랜만에 만나니까 카메라도 많은데 안 어색하드나?"라고 물었고, 의욕과다 상태를 보인 안재현은 "지금 적응이 안 됩니다. 입 다물고 있으래요 나PD님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일곱 멤버는 캠핑 현장에서 단체 포스터 촬영을 한 후 한 차례 캠핑을 마무리하고 뒷정리를 했다.

안재현은 강호동에게 "힘내겠습니다 형님!"이라고 말했고, 강호동은 안재현에게 "그래 파이팅! 니 와서 든든하다 진짜"라며 흐뭇하게 웃었다. 은지원도 "2주 뒤에 보자"며 안재현을 따로 안아줬다.

안재현은 지난 2019년 전 아내인 배우 구혜선과 이혼 과정에서 구설과 논란에 휩싸이자 출연 중이던 '신서유기'에서 하차했다. 안재현은 '신서유기' 복귀가 불투명했지만, '신서유기' 외전 '스프링캠프'로 합류하면서 약 1년 반 만에 방송 활동에 복귀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