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다섯 마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친구, 그 오랜시간'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5.19 09:23 / 조회 : 7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안테나
가수 정승환이 EP '다섯 마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8일,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 EP '다섯 마디'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친구, 그 오랜시간'을 비롯해 '봄을 지나며', '그런 사람', '그대가 있다면', '러브레터'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먼저 타이틀곡 '친구, 그 오랜시간'은 작곡에는 프로듀서 서동환과 정승환이, 작사에는 안테나의 수장이자 뮤지션 유희열과 작사가 김이나, 정승환이 함께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 수록곡 중 다섯 번째 트랙 '러브레터'는 아이유가 정승환에게 선물한 곡으로, '눈사람',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에 이어 또 한 번 함께한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권순관, 헨(HEN), 곽진언까지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정승환 EP '다섯 마디'에 참여해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그간 '이 바보야', '비가 온다', '우주선',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등의 발라드 넘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승환이 올봄의 끝자락, 어떤 따스한 음악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남다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정승환 EP '다섯 마디'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