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화보가 명화가 되는 순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19 07: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사진=휠라 재팬(FILA JAPAN)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화보 장인 면모로 전 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휠라는 최근 휠라 재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2021SS 서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정국은 휠라 로고가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재킷을 살짝 걸친 스포티룩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출구 없는 마성의 눈빛을 보내 시선을 압도했다. 정국의 치명적인 시크함과 매혹적인 자태가 스포티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사진=휠라 재팬(FILA JAPAN)



정국은 의상과 콘셉트에 맞는 표정, 포즈, 분위기 등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해 '화보 장인'다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정국의 눈부신 조각 미남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팬들은 "정국이 미모 실화? 후광이 비친다", "휠라 정국은 진리", "출구 없는 눈빛!! 영원히 갇히고 싶어", "숨이 안 쉬어 지는 잘생김 심장 멎어", "역시 화보 장인~ 화보가 명화 되는 순간", "스포티룩이 원래 이렇게 고급스러웠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