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의 파격 도발..디즈니 크루엘라 변신 '강렬'[화보]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5.18 17:33 / 조회 : 12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얼루어


가수 선미가 디즈니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변신,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선미는 18일 얼루어 코리아 6월호 커버를 장식한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화보에서 선미는 디즈니와 협업한 클루엘라 화보에서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선미는 크루엘라 시그니처 스타일인 흑백 헤어를 선미식으로 재해석한 것은 물론, 아방가르드한 블랙 드레스와 네온 컬러의 시퀸 드레스까지 개성 강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선미표 크루엘라를 완성해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미는 크루엘라가 튀어나온 듯 강렬한 눈빛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묻어나는 포즈로 기존에 무대에서 선보였던 것과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image
/사진제공=얼루어


자정이 넘는 시간까지 진행된 화보 촬영에도 지친 기색 하나 없었던 선미는 "다른 자아를 표현하면서 제 안의 갈증이 해소되는 것 같아요."라며 크루엘라와의 만남에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image
/사진제공=얼루어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는 197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2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선미는 화보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솔로 여성 아티스트로서 진솔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image
/사진제공=얼루어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