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레이마, 신곡 'Meaningless' 오늘(18일) 발매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5.18 09:19 / 조회 : 5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엔컴퍼니
가수 레이마(LAYMA)가 이별 후 전하지 못한 감정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레이마의 싱글 'Meaningless(의미 없는 노래)'는 18일(화) 오후 12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Meaningless(의미 없는 노래)'는 지난 11월 발매한 '럴러바이(Lullaby)' 이후 약 6개월 만에 신보다. 이별 후의 감정을 노래로 전하고 싶지만 적당한 말을 찾을 수 없어서 그냥 혼잣말을 하며 슬퍼하는 모습을 노래했다. 스트링과 코러스의 움직임이 곡을 한층 더 다이내믹하게 만드는 게 특징이고 적절히 섞인 밴드 사운드가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레이마는 특유의 그루브와 보컬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로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섬세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앨범 외에도 네이버 뮤지션 리그, 공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Meaningless'는 레이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인기 작곡가로 알려진 프로듀서 남기상이 디렉팅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발매하는 음원마다 섬세한 감성 기교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온 레이마의 신곡 'Meaningless'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레이마(LAYMA)의 싱글 'Meaningless(의미 없는 노래)'는 오늘(1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